Excel(엑셀)에서 여러 개의 워크시트에 걸쳐 정리된 데이터를 하나의 시트에 종합해 정리하는 경우가 있다. 같은 형태로 만들어진 워크시트를 이용하는 것이라면 일반적으로 데이터 통합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.
그래도 가끔은 여러 개의 워크시트의 이름을 이용해 셀 참조를 만들어야 하기도 한다. 워크시트가 연속으로 배열되어 있는 경우라면 셀 범위 지정할 때 사용하는 참조 연산자인 콜론(:)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. 배열이 연속적이지 않으면서, 워크시트 이름에 약간의 패턴이 있다면 물음표(?), 별표(*)와 같은 와일드카드를 이용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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